카고페이 운송료 카드결제와
차량 위치 관제의 결합
비대면 모바일 청구서를 통해 차량의
위치를 확인하고, 법인카드로 간편하게 결제하세요.

카고페이 카드청구



  • 세금계산서, 송금 업무 없이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증빙 처리하므로,
    계산서 관리/송금 업무가 사라집니다.

  • 사용중인 법인카드로 안전하게
    NHN KCP(한국사이버결제)와 제휴하여,
    국내 모든 카드사의 법인카드를 등록,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승인은 운송 완료 후에
    알림톡으로 전송된 운송 완료 메시지를
    확인 후 결제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카고페이 카드청구

모바일 청구서를 열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운송사에 전화를 해야만 짐작할 수 있던 차량 위치,
이제 카고페이를 통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고페이로 할게요”

이용 중인 운송사에게 요청해보세요.
더욱 확실하게 배차 업무를 할 수 있고.
더욱 간편하게 운송료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중인 운송사에게 카고페이 추천하기
  • 카고페이 카드결제 청구서 받아보기(샘플)

우리 회사 사명과 이용 중인 운송사 담당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FAQ

1.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현재 이용 중인 운송사에서 카고페이에 가입 후, 고객님께 카드 결제 청구서를 발송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운송사는 사업자 번호, 대표자명 등 몇 가지 정보만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카드 결제 청구서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2.무기명/기명 법인카드 모두 가능한가요?
A.카고페이 카드청구는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라면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3.차량의 위치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A.카고페이 카드청구는 국내 최대 화물정보망인 전국24시콜화물, 화물맨과의 시스템 연동으로 차량의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치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은 차주의 경우에는 위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4.아이폰은 이용 못하나요?
A.아닙니다. 카고페이 카드청구는 모바일웹으로 청구서를 발송하므로 인터넷만 연결되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화주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아직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만 지원합니다.
5.결제할 신용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A.카고페이 회원이신 경우 앱 로그인-내 정보 메뉴에서 결제할 카드 정보를 추가 입력/삭제할 수 있습니다. 비 회원이신 경우 카드 결제 청구서에서 새로운 카드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6.결제한 운송료를 취소하고 싶어요
A.카드 결제 취소는 카드 가맹점인 운송사에서만 가능합니다. 결제한 운송사에 별도 연락하셔서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
대표번호 1522-9766
카카오톡 @카고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