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고페이 운송료 간편 청구부터,
간편 송금까지.
대한민국 운송/주선사들을 위한 운송료 통합 결제 솔루션
고객사 및 차주와의 간편하고 안전한 운송료 결제를 지원합니다.
“카고페이로 결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명의 차주분들께
만원의 운송료가 결제되었습니다.

[RECORD BOARD] LIVE(실시간집계)

카고페이가 송금한 총 운송료


만원

  • 카고페이의
    빠른입금 지불액

    만원
  • 카고페이를
    경험해 본 차주

  • 카고페이를 통해
    자동 발행된 계산서

운송사의 모든 결제, 카고페이가 지원합니다.

비대면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카고페이 카드청구는 단순 카드결제 기능만이 아닌 운송에 필요한 주요 정보를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고객사는 카드결제 청구서에서 배차 차량 정보, 차량 위치, 화물 사진 등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고페이 카드청구

미수 걱정NO,
빠르고 확실한 운송료 입금
혹시, 입금되지 않으면 어쩌지?
카고페이 카드청구로 미수 걱정 해결하고
사업에 더욱 집중해 보세요.

*결제 후 4일 후 입금, 미수관리 업무 절감, 세금계산서 발행 X

카고페이 카드청구

화주에게 다양한
운송 정보를 제공합니다.

운송사에 전화를 해야만 짐작할 수 있던 차량 위치,
이제 카고페이를 통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고페이 카드청구

고객사에
카고페이 카드청구를
추천해 보세요.
더욱 간편하게 업무를 줄일 수 있고,
더욱 빠르게 운송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 고객사에 카고페이 추천하기

카고페이 간편 송금

모든 매입계산서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산서 사진 촬영 및 업로드를 통해 종이 계산서를 등록합니다.
등록된 계산서의 정보(차주 사업자, 운송료 등) 입력은
귀사에서 직접 하시거나, 입력 대행을 맡길 수 있습니다.

카고페이 간편 송금

번거로운 송금 업무
카고페이로 한번에

계좌번호 정리, 운송료 확인, 송금리스트 작성, 인터넷 뱅킹 등
번거롭고 오래 걸렸던 운송료 송금 업무, 카고페이로 해결하세요.
(계산서 확인 – 송금일 지정 – 일괄 송금)

FAQ

1.[카고페이 카드청구]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용 서비스 선택 시 카고페이 카드청구 선택) 회원 가입과 동시에 카드 가맹점 등록되므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카고페이 카드청구]결제한 내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카고페이 사이트에 로그인 - 신용카드 결제 내역 메뉴 – 취소할 내역 조회를 통해 결제한 내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카고페이 카드청구]카드로 결제한 운송료는 언제 입금되나요?
A.고객사에서 결제한 날짜 기준으로 D+4일 후 ㈜온오프코리아(PG회사) 이름으로 운송료에서 소정의 카드 결제 수수료가 공제된 차액이 입금됩니다.
4.[카고페이 카드청구]배차한 차량의 위치정보는 어떻게 보이나요?
A.국내 최대 정보망인 전국24시콜화물, 화물맨과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해당 정보망으로 배차한 경우 위치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 배차하는 차량의 경우 카고페이 차주용 앱을 설치하면 마찬가지로 위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카고페이 카드청구]이용중 궁금한 것은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A.고객센터 1522-9766으로 전화 주시거나, 카톡에서 @카고페이를 검색하셔서 채팅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문의 가능 시간 09:00 ~ 18:00)

서비스 문의
대표번호 1522-9766
카카오톡 @카고페이